중국 서안 아주 괜찮은 마사지_근골당(筋骨堂)




중국 하면 마사지가 빠질 수 없죠. 중국에 지내는 동안 기회만 되면 1일 1마사지 받으리라 생각을 했던적도 있었지만....현실은 퇴근 후 회식, 아니면 집에서 쓰러져 누워 있더라구요. 주말에 맘 먹고 시간을 내서 마사지 받으러 다녀 왔습니다. 집에서 가까운 곳 막 가지 않고 사전 조사 후에 방문 하였습니다. 완커에서 가까운 근골당(筋骨堂), 중국 발음으로 진구탕~ 이란 곳입니다.



밤에 찍은 사진이라 그런지 간판의 글씨를 읽기가 좀 애매하네요....아래의 업소 정보 확인해 주세요.


   

샵 내부는 이렇게 생겼습니다. 비교적 위생적이고 뭔가 쑥 냄새 나는 것이 사람 기분을 편하게 만들어 주네요. 마사지는 대체로 만족 스럽고 좋았습니다. 처음에 마사지 해주시는 분이 뼈를 부서지도록 주물러 주셔서 참 난감했는데 고맙게도 마시지 강도가 어떤지 스마트폰 번역기로 물어보시더라구요. 샵 정보는 아래의 링크와 위치 사진을 참고 하여 주세요.  



筋骨堂热敷按摩推拿(雅居乐店) 这家店不错哦,一起去吧! 




가격표는 이렇습니다. 읽어도 무슨 말인지는 잘 모르겠고...잘 보시면 120원 짜리가 있는데 구성은 45분 전신 마사지 (등/어깨/목/허리/다리) + 30분 온찜질이 있습니다. 제일 대표적인 상품이고 이 정도 가격이면 나쁘지 않다고 생각합니다. 그런데 여기서 한 가지 팁을 드리자면 스마트폰 앱을 통하여 미리 결제 하면 훨씬 저렴한 가격에 구입 할 수 있어요. 중국에 잘 나가는 생활앱, 미단 (美团) 이라는 어플리케이션이 있습니다.  



스마트 폰 앱을 사용하여 가격 할인 받는 것은 따로 포스트 하겠습니다~



Posted by 발레리노